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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 알아보기
카드수수료 인하가 본격 시행된 후에도 카드사 경쟁력 제고 방안 마련이 지지부진한 상황에서 카드사 실적이 규제 완화 논의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국내 주요 카드사들이 지난해 예상보다 선방한 실적을 발표했는데 하나 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대비 순이익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카드사들 중 하나카드 분실시 신고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으로 전화신고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 카드 대표전화는 1800-1111(상담시간 평일 09:00~18:00), 해외 82-1800-1111 입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는 8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0번 보이스 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카드분실신고, 분실시고해제, 분실신고 내역조회, 타사 분실신고 안내 입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인터넷 하나 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또는 분실신고/재발급(기명식 선불카드) 선택 후 로그인 후 하나카드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이상과 같이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하나 카드 분실 시 위의 방법을 이용하여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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